개인별 목표
박성준
1. 벡터 DB에 대해 더 깊이 탐구하기
2. LLM에 벡터 DB가 활용되는 이유 찾기
3. 벡터 DB가 사용되는 실사례 조사하기
권혁주
1. Unity Editor의 구성요소 이해
-Project, Object의 개념 및 관련 개념 등 학습
양진원
1. 자바 기말 정리하기
-클래스와 객체
-상속
-추상클래스, 인터페이스, 중첩클래스
-패키지, 예외처리

1. 벡터 DB에 대해 더 깊이 탐구하기
2. LLM에 벡터 DB가 활용되는 이유 찾기
3. 벡터 DB가 사용되는 실사례 조사하기
1. Unity Editor의 구성요소 이해
-Project, Object의 개념 및 관련 개념 등 학습
1. 자바 기말 정리하기
-클래스와 객체
-상속
-추상클래스, 인터페이스, 중첩클래스
-패키지, 예외처리
